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SW

어플] 그림을 그리자. 스케치북 모바일 x

보시기전에
다음 view on


살포시 눌러주시와요^^





안녕하세요.
소개해드릴 애플리케이션은 스케치북 모바일 x라는 프로그램입니다.




SMBX




기능은 이름에 써있듯이 스케치북 기능이 있습니다.









 

실행화면입니다.
아래쪽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위 화면과같이 툴선택화면이 나옵니다.
6종류의 팬과 페인트통,지우개,글자를 지원합니다.













왼쪽위의 빨간박스 버튼을 누르면 좌우대칭으로 그림이 그려집니다.
데칼코마니라고하나요..?










색상표입니다.
색상은물론 스포이드도 선택할수있습니다.













오른쪽 위의 아이콘을누르면 메뉴가뜹니다.
1. 레이어추가
2.사진삽입
3.카메라로 사진삽입
4.취소
기대도 안했는데 레이어 추가기능이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직접 사진을찍어서 편집할수도있구요~







사진을 불러와서 편집하였습니다.

위와같이 사진에 그림을 그릴수도있고 레이어도 추가해서 편집할수있습니다.
첫번째사진을 두번째사진과같이 흐릿하게 편집할수도있습니다.
왠만한건 다 되네요.










제얼굴에 낙서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할때 갖고놀기에 재미있는 프로그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